3 May 2007

The Day

어제 새로 이사 온 Fairview Crescent의 내 집엔 아직 룸메들이 안 들어와서 현정이랑 같이 지내고 있다.
오늘 12: 30분에 있던 마이크로소프트 전화 인터뷰는 걱정 했던 것 보단 평이했다는 느낌이야. 예를 들면,
  • 스트링에 있는 문자 중 중복 된 것 찾기
  • 링크드 리스트의 가운데 노드 찾기
  • 키보드를 테스트 하게 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. (시간과 자원이 무한하다는 가정)
  • 컴퓨터를 하는 이유.
  • 컴퓨터에 처음 발을 들이게 된 계기
내가 관심 있다고 했던 Business solution 쪽으로 내 정보를 보낸다고 하니 난 NTCU에서 즐기며 기다려야지 =)
다만, 혹시 내가 질문의 뒤에 숨은 의도를 파악하지 못한 건 아닐까 하는 우려 정도?
실수도 하고 완벽하진 않았던 인터뷰였지만, 나와 통화 했던 그녀가 나의 열정과 관심을 알아 주셨으면 하는 희망으로 기분 UP 해야지 =) 인터뷰 준비한다고 자료 구조나 알고리즘, 퀴즈 같은 것을 보는 자체로도 재미있었어 ^~^* 마이크로소프트, 정말이지 매번 내 편견을 깨는 구나. 인터뷰 문제들이 식상하지가 않아.. 내 스타일이야 ㅋㄷ 여행 하면서 심심할 때 생각해 볼 만한 문제들~

우박이 쏟아졌다가 개었다가 비가 한 바탕 내렸다가 개었다가 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, Northwestern Technology Conference에 갔는데 생각보다 적은 수의 학생들이 있었어. 대략 서른명 남짓? 그래도 좋아. 왜냐하면 오히려 더 단란하게 행사를 보낼 수 있으니까. 내일과 모레 있을 컨퍼런스가 기대돼 ^~^*
일찍 일어나야지!!
꺄악!! 재밌어 재밌어!! 오늘도 즐거운 하루였다. =p

No comments: